본문으로 바로가기

세계 7대 절경이라는 쵸콜릿힐 사진으로도 수 없이 보아왔기 때문에 그닥 신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실제로 보니 그 신비로움에 놀라울 수밖에 없더라구요. 그저 언덕들만 여러개 놓여져있을 뿐인데도 말이죠.


왜 하필 쵸콜릿힐이냐하면 3월~5월 사이가 되면 쵸콜릿색인 진한 갈색으로 바뀐다고 해서 붙여인 이름입니다. 정말 신기하죠?
쵸콜릿힐인 만큼 쵸콜릿색일 때 가보는게 가장 좋겠지만 3월까지 필리핀에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진정한 쵸콜릿힐을 보기란 정말 힘들어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쵸콜릿힐의 풍경은 정말 멋집니다!


보홀섬에서 타셔와 함께 가장 유명한 쵸콜릿힐 역시나 수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쵸콜릿힐에서는 독특한 풍경 덕분에 재밌는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답니다. 


쵸콜릿힐 정상을 제 손가락으로 눌러 보았습니다.



그리고 쵸콜릿힐에서는 뭐니뭐니 해도 점프 사진이죠!!!
쵸콜릿힐을 구경할 수 있는 언덕에 올라가보면 적당히 좋은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 곳이 바로 사진 찍기 좋은 곳이죠. 아무래도 뒤에 작은 언덕들이 듬성 듬성있어서 재밌는 사진들이 많이 나옵니다. ^^

쵸콜릿힐에서 여러번 날아봤습니다!!


어떻게 이런 모양의 언덕이 계속해서 존재하는지 신기하기만 하고, 또 3월부터 5월까지 잠깐이지만 쵸콜릿색으로 변하는 쵸콜릿힐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보홀섬에 가면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보홀섬 갔다온지 3주가 지났지만 포스팅이 느려 이제야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