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 블로그도 드디어 50만을 돌파하려고 합니다. 아직 49만이긴 하지만 동시나눔에 참여하고자 이런 제목을 달아버렸습니다. 사실 다른 블로그에 비하면 50만은 그리 큰 숫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큰 이슈를 올리는 블로그도 아니고 주구장창 제가 겪었던 여행이야기만 올리기에 굉장히 의미있는 숫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저는 블로그를 하면서 받는 즐거움만 있었지 주는 즐거움은 누리지 못했네요. 그래서 항상 구경만 하던 나눔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값이 있는 무언가를 드리면 좋겠지만 전 알다시피 이제 취업을 준비하는 백수이고 딱히 값이 있는 제품도 없네요. 대부분 블로거들이 책으로 나눔을 하시길래 저도 책을 한권 준비했습니다.


약 5달 전에 서울의 어느 서점에서 구입해서 딱 1번 읽었던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파피용'입니다. 책의 상태는 거의 새거라고 봐도 될 정도로 무척 깨끗합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책들은 다 워낙 유명해서 많이 읽어보셨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내놓습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해외에 계신 분은 제가 해외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한권으로는 살짝 모자란 감이 있어서 싸이월드 도토리를 준비했습니다. 도토리는 한 명당 25개씩해서 4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요즘 싸이월드 안 하는 사람이 좀 많아서 가치가 많이 떨어지는 감이 있긴 하지만 필요하신 분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 제 블로그에 있는 어느 포스트에 대한 평 혹은 느낌
- 블로그에 대한 다양한 의견 혹은 응원의 댓글
- 그 외에 블로그 50만 돌파에 대한 어떠한 댓글이라도 참여 가능

상품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파피용' (1명)
싸이월드 도토리 25개 (4명)

기간
2010년 03월 10일 ~ 03월 1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