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본정보]

- 8인 도미토리 58쿠나

- 주방이 없어 요리 불가

- WIFI 신호가 약할 때가 있음

- 처음엔 위치가 안 좋다고 생각했으나 지내고 보니 괜찮음

 

자그레브에서만 6일 지냈는데 그 중 첫 번째 찾아간 숙소가 마이 웨이 호스텔이다. 류블랴나에서 버스를 타고 자그레브 버스터미널에 도착했는데 그리 멀지 않아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았다.


여행할 당시 비수기라 그런지 정말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비수기라 맥주도 안 판다는 말에 좀 황당했다.


도미토리는 굉장히 깔끔했다. 침대 아래 사물함이 있고 또 다른 사물함이 방 안에 있다. 나 혼자 방을 썼을 때도 있어 매우 넓고 좋았다. 수건도 준다. 다만 침대 시트와 베개피를 내가 교체하는 건 역시 별로다.


주방이 없다는 점은 아쉽다. 전자렌지와 커피포트가 있지만 요리는 불가능하다.


다른 한쪽에는 컴퓨터와 TV가 있는 공간이 있어 다른 여행자와 잡담을 하거나 쉴 수 있다. 물론 여행자가 있을 경우에 해당하는 말이겠지만. 여기에서 지낸 후 다른 호스텔로 옮겼는데 주방이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마이웨이 호스텔이 더 괜찮았다.


저는 지금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든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 및 응원(클릭)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작은 도움이 현지에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배낭여행자에게 커피 한 잔 사주시겠습니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ell Phone Parts 2015.08.10 17:21

    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귀하는 차단되었으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