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에 오사카를 다녀오긴 했는데 역시 2박 3일의 짧은 일정이라 여행을 다녀온 느낌이 들지 않네요. 역시 저같은 사람은 배낭여행으로 한 달간 훌쩍 떠나는 게 가장 어울리나 봅니다. 여행의 목마름이 해결되지 않네요. 각설하고 이번에 이웃 블로거 이니그마님이 대대적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새로운 여행은 늘 계획없이 찾아오곤 하는데 혹시 이번에도 그런 기회가 찾아오지 않을까 슬쩍 기대를 해봅니다.

여행지는 한국과 가장 가까운 일본, 그 중에서도 대마도네요. '독도는 우리땅, 대마도도 우리땅!'이라고 노래를 부르지만 정작 대마도에 대해서는 아는 게 하나도 없네요. 아마 그렇기기 때문에 의외로 매력이 있지 않을까요?  게다가 네이버에서는 사진으로 유명한 블로거라 단순히 여행에 그치지 않고, 사진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무척 단순하네요. 출사 이벤트 글(http://blog.naver.com/gloriousld/150133361676)을 스크랩하고, 댓글만 달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스크랩 버튼만 누르면 되는데 티스토리나 이글루스의 경우는 복사를 하시던지 아니면 임시 네이버 블로그에 메모로그로 스크랩해서 복사하는 방법으로 응모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여행 이벤트 응모를 잘 하는 편도 아니거니와 이런 스크랩 이벤트에는 더더욱 참여를 하지 않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9명이나 선발을 하기 때문에 당선 가능성도 조금 높을거라 참여해 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참여하는 방법도 간단하면서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으니까요.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았으니 대마도로 떠나는 출사 이벤트! 한 번 참여해 보세요! :D



Travel with ENIGMA! 

이니그마와 함께하는 대마도 출사

저의 여행길에 언제나 마음으로 함께해주시는 많은 이웃 분들을 위해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니그마와 함께하는 대마도여행입니다.  대마도시와 여행박사의 지원으로 이번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마도가 어디야? 하실분도 계시겠죠.  대마도는 부산에서 50Km 떨어진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해외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쾌속선을 타면 한시간이면 도착합니다.  일본 본토 만큼 발전된 곳은 아니지만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으며 또 우리의 역사를 발견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여행은 어디를 가느냐도 중요하지만 누구와 함께 가느냐가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음 맞는 사람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사진여행은 더 즐거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여행은 그간의 제 여행 스타일대로 낮에는 부지런히 사진을 담고 저녁에는 느긋하게 사케 한 잔 기울이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2박 3일간의 시간은 오롯이 우리 10인의 것이 될겁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 여행을 대마도 MT 라고 부르고싶습니다.   3월 18일이라는 날짜도 딱 마음에 듭니다. 저어기 남쪽 바다로 내려가 불어오는 봄바람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 마음은 이미 대마도에 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지원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로 스크랩 하신 후 비밀덧글로 신청 덧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덧글내에는 스크랩 URL과 함께 이번 여행에 함께하고 싶은 이유에 대해서 간단히 적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지요?  선발기준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함께라서 더 즐거울 수 있는, 정말 여행을 즐길 줄 아는 분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할 예정입니다.  물론 어느정도의 여행기 작성능력은 필요하겠습니다만 블로그 활성화 정도는 고려하지 않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9분을 선발하니 꽤 높은 확율이지 않을까요?  그럼 저는 이만 여행준비를 하러 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여행을 위해 지원해주신 대마도시, 여행박사, 시그마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