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에는 유스보이스가 전주로 갑니닷~
요즘 정말 너무 바쁘네요. 어제도 학교 과제 때문에 완전히 날을 새버리고, 며칠 째 잠을 제대로 잔적이 없었던 것 같네요. 오늘도 과제를 해야하는 압박감이 무지하게 느껴지지만 낼 모레부터 전주로 떠날 생각하니 기분이 들 뜨네요.

이번주 일요일에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청소년 영화제를 상영합니다. 청소년이라고 하면 중고생과 대학생들의 작품들인데 작품은 조금 투박할지는 몰라도 더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작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보고싶지 않으세요? ^^;
방법이 있습니다. 전주에 오시지 않아도 유스보이스 영화를 온라인으로 상영할 수 있는 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다음(Daum)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가끔씩 노출되는데 다음에서 온라인 상영회를 하는데 유스보이스 특별전도 살짝 보입니다. 아주 작은 상품이긴 하지만 영화관람 하시고, 상품평만 남기시면 USB 1GB를 추첨해서 준대요!

단편영화이기 때문에 영화의 내용도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보시는데 부담은 되지 않을거예요. 청소년들의 시각에서 바라본 세상, 그리고 영화로 만들어진 것을 본다면 무척 재밌을 거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를 관람하시고 싶으신 분은 유스보이스에 놀러와주세요 ^^;

전주국제영화제 : 청소년 특별전이 궁금하신 분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주국제영화제 메인에서 PROGRAM - JIFF 2008에 가신 후 섹션선택에서 지프클래스 - 청소년 특별전 : Youth Voice 로 오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이번주 토요일 저는 전주국제영화제에 갑니다. 얼른 전주로 가고 싶네요!
온라인 판매는 매진되었지만 현장판매가 남아있으니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유스보이스 영화 상영하러 오세욥! ^^;